해외 구인 > 자기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기소개
일상갤러리
잡담
팁/노하우
유머
후기게시판

자기소개

해외 구인

작성일 19-09-10 00:14

페이지 정보

작성자개꿀인생 조회 32회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해외로 원정 가실분 모집합니다.
중국쪽에서 재력과 능력이 있는 젊은 여성분들이 한국남성분들을 많이 찾는데 인원이 부족합니다.
대형룸처럼 선수가 많아서 경쟁이 치열한곳도 아니고 현재 필요한 인원은 5명정도만 가능합니다 언어는 대부분 중국어 영어를 하지만..이 글을 쓰고 있는 저 또한 부끄럽지만 알파벳만 알았던 영무식자 였고 그럼에도 버틸 수 있었던건 여성손님들이 매너도 좋고 언어에 대한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영어 단어만 뱉어도 다 이해하고 챙겨줘서 제가 따로 공부 안했는데 자연스럽게 소통가능할정도로 영어가 늘었어요 일한지 2개월정도 되니 간단한 소통은 되요 ..공부도 하기 싫지만 술마시다보니 담날 공부하는건 어렵죠..ㅎ
일석이조가 이런거 아닐까요? 언어도 돈도 벌 수있는 기회이니 부담 갖지 마시고 도전 해보세요..조금이라도 궁금한점 있으면 톡으로 아무때나 연락 주세요..그리고 무엇보다 돈의 소중함(욕심) 있는 친구와 일하고 싶습니다.. 본인을 잘 꾸밀 줄 알고 겸손 할줄도 아는 지성과 인성도 갖춘 친구라면 제가 최대한 친형처럼 또는 친동생처럼 잘 서포트 해드리겠습니다
나이제한은 없지만 30세안으로만 보이시면 되고 외모는 훈남 스타일,아이돌스타일,일반인이지만 배우나 모델 느낌나는 스타일도 잘 초이스 됩니다..


가장 중요한건 일하는 시스템과 페이 부분인데 그건 톡이나 전화를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돈을 벌 수 있는 구조이니 망설이지 말고 연락주세요.
언제까지 한국에서 진상들 상대해가며 하루 벌고 하루 쉬는일을 반복 하실겁니까? 그래서 돈은 모이나요?? 그리고 선수라는 직업 특성상 젊을때많이 돈을 벌 수 있다는거 아시죠? 남자라면 성공을 위해 모험도 해보는 베짱도 있어야 합니다.
기회는 아무때나 찾아오지 않습니다.
비유를 하자면  해외는 노다지 같은 곳이어서 페이 벌이도 좋지만 언제 어떤 손님을 만나 행운이 생길지 모릅니다..
한국..한국이요? 황무지 같은 곳에서 감자만 하나 캐도 땡큐겠죠?ㅋㅋ
제 말에 공감하고 한국선수 생활 지치고 돈도 언어도 행운도 잡고 싶은분들은 주저마시고 바로 연락주세요..

Ps. 저도 한국에서 선수생활 하다가 해외로 간 케이스인데 막상 일을 해보니 앞으로는 한국에서는 일 못할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일 해보시면 제 말에 공감 하실 겁니다.

카카오톡 chang9090 연락주세요.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